'네이마르 침묵' 브라질, 페루에 0-1 패 '18G 무패종료'

와이핫 0 89 3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네이마르가 침묵한 브라질이 공방전 끝에 루이스 아브람이 골을 기록한 페루에 패배를 내줬다.

브라질은 11일 오후 12시(한국시간) 미국 로스 엔젤러스에 위치한 LA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열린 친선 경기에서 페루에 0-1로 패배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브라질은 네레스, 히샬리송, 피르미누, 카세미루, 알랑, 쿠티뉴, 밀리탕, 마르퀴뇨스, 산드로, 파그네르, 에데르송이 선발로 나섰다. 지난 콜롬비아전에서 복귀를 마친 네이마르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페루는 루이디아스, 코스타, 플로레스, 아퀴뇨, 타피아, 요툰, 아브람, 트라우코, 아드빈쿨라, 잠브라노, 가예세가 선발로 출격했다.





포문은 브라질이 열었다. 카세미루가 전반 3분 프리킥 키커로 나서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과는 거리가 멀었다. 페루는 전반 14분 잠브라노가 헤더 슈팅을 시도하며 반격에 나섰다. 이어진 코너킥 상황에서 타피아가 슈팅을 가져갔지만 골대 오른쪽으로 벗어났다.

브라질은 전반 36분과 40분 연이어 프리킥 기회를 얻어냈다. 하지만 카세미루와 쿠티뉴의 슈팅은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전반 추가시간 쿠티뉴의 패스를 받은 네레스가 왼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맞고 무산됐다.

페루는 후반 시작과 함께 레이나를 투입하며 공격적인 변화를 시도했다. 브라질은 후반 5분 알랑이 히샬리송의 패스를 받아 슈팅을 시도했지만 선방에 막혔다. 공격이 계속 무산되자 브라질은 후반 18분 네이마르, 파비뉴, 파스케타를 투입해 변화를 꾀했다.

후반 30분 네이마르가 드리블 돌파 끝에 페널티 박스 안에서 넘어졌지만 페널티킥(PK)은 선언되지 않았다. 끝까지 맞붙을 놓았던 페루가 골을 기록했다. 아브람은 후반 40분 요툰이 올려준 프리킥을 헤더 슈팅으로 연결해 브라질의 골망을 흔들며 페루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결과]

브라질(0):

페루(1): 아브람(후 40분)

 

기사제공 인터풋볼

 

0 Comments


제목
상단으로 가운데로 하단으로